자주하는질문과답
관심상품
입금액충전
배대지주소
사이즈조견표
국제운임계산기

통관주의품목
개인통관
고유부호발급
로그인
회원가입
마이페이지
주문/배송조회
이벤트&혜택
자주하는 질문과답
구매가 완료된 후 주문이 취소될수도 있나요?
구매가 완료된 후 판매처에서 재고부족 또는 Back order(입고대기)등의 이유로 배송이 지연되거나 취소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구매가 완료된 후 판매처로 부터 이와 같은 연락을 받을 경우, 바로 고객님의 1:1문답란과 메일을 통하여 전달드립니다.

판매처의 재고부족,Back order(입고대기)등의 사유로 취소가 되는 경우 판매처에서 구매자에게 취소나 지연 사실을 알려주는 경우도 있지만
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이에 쇼핑365에서는 구매완료 후 아무연락도 없이 도착예정일이 지났음에도 도착하지 않는 물품은 따로 분류하여 배송지연으로 분류하고
판매처에 물품 발송여부 및 상세한 상태를 파악하게 됩니다.

회사소개 | 공지사항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용약관 | 찾아오시는길
BANK INFO
입금계좌 : 273001-04-063141
국민은행   예금주: (주)카고맥스
CUSTOMER CENTER
고객센터 : 031-698-2301
상담가능시간 : 월요일 ~ 금요일 10:00 ~ 17:00
점심시간 : 12:00 ~ 13:00 / 토,일,공휴일 휴무
법인명 : (주)카고맥스 | 대표이사 : 허승철
사업자등록번호 : 501-87-00144 | 특별통관대상지정번호 : 20050101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15-경기성남-1454호 | 팩스 : 031-698-2302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최정원 | 대표이메일 : cargomax2015@gmail.com
주소 :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양현로 409 어반스퀘어 6층 (주)카고맥스
COPYRIGHT © CARGOMAX. ALL RIGHT RESERVED.
쇼핑365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, 불법물품을 취급하지 아니하며, 분할배송등에 의한 가격 허위신고등 구매자의 불법사항 요청등에 일체 협조하지 않습니다. 또한, 쇼핑365는 해외구매, 해외경매, 배송대행등 상품의 구매 및 입찰, 배송을 대행 중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, 상품 및 상품의 내용, 해외판매처의 상품등록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